성생활지식
구글 애드센스 970x90 (사용시 상단의 as-none 클래스 삭제)

파트너가 대신 해주는 마스터베이션

  • 캔디락
  • 비추천 0
  • 추천 0
  • 조회 1013
  • 2015.07.15 10:51
스터베이션, 즉 자위 행위는 혼자서 자신의 욕구를 처리하는 행위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마스터베이션을 꼭 혼자서 해야 할까요? 가끔 파트너를 통해 받을 수 있는 마스터베이션은 없을까요? 알고 보면 좀더 강렬한 마스터베이션을 소개해 보도록 하죠.


3413106752_1419402407.01.jpg 

남자는 때론 파트너가 있어도 섹스보다 마스터베이션이 즐겁습니다. 그냥 온전히 자신의 욕구에 충실하는 것이 자유스럽기 때문이죠. 여자를 만족시켜야 한다는 스트레스에서 해소되므로 쾌감은 더합니다. 

하지만 그것을 여자에게서 받을 수만 있다면 더 짜릿한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이런 생각들은 성인 남자들의 로망이라 할 수 있지요. 즉 왕처럼 여자에게 받는 최고의 서비스가 될 수 있으니깐요. 



1. OK 테크닉 

남자의 성기는 굉장히 민감한 부분입니다. 서툰 여자일수록 남자의 성기를 긴장해서 강하게 쥐는 경향이 있는데, 이런 방법으론 남자에게 쾌감을 줄 수 없답니다. 

오케이 사인을 하듯 손가락을 동그랗게 만든 다음, 스치듯 심볼을 흔들어 주는 방법이 좋습니다. 오히려 다섯 개의 손가락으로 쥐고 흔드는 것보다 남자는 더 큰 자극을 받는다는 거죠. 

특히 잠든 다음 일어날 때, 성기를 이렇게 자극해서 남자를 깨우는 방법은 무척 자극적이랍니다.


2. 기구를 이용할 것

무슨 거창한 성 기구를 기대하셨다면 오산이고요. 비누 거품이나 오일을 이용해 남자의 성기를 자극하면 쾌감은 확실히 커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어쩌면 그 큰 자극에 그가 당신의 질보다 손을 사랑할지도 모르는 단점이 있습니다.


3. 당신의 신체를 이용할 것

마스터베이션에도 전희가 효과적입니다. 당신이 머리가 길다면, 그 긴 머리를 이용해 남자의 몸을 스치듯 자극해주세요. 간질이듯 받는 자극이 성기까지 쾌감을 줄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 더! 남자의 성기를 잡고 위에서 자신의 성기에 마찰을 해 보세요. 절대 삽입하지 마시고 마찰을 해서 자극을 주기만 하시는 거죠. 남자의 머리에 이미지 상상이 극대화 되면서 그의 숨소리가 거칠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그의 성기를 흔들기만 해도 큰 쾌감이 전달될 수 있답니다.


4. 남자들의 최대한의 자위 로망

음.. 이건 정말 남자라면 한번쯤 꼭 받고 싶은 테크닉인데 일명 파이즈리라고 하는 것이죠. 누운 남자의 성기를 당신 가슴 사이에 올려 놓은 다음, 당신이 두 손으로 가슴을 모아 흔들어 주는 것입니다. 

누운 남자의 시야에는 여자의 풍만한 가슴에 쌓인 심볼을 볼 수 있는 충족감과 그 부드러운 느낌에 자극을 받을 것입니다. 이는 혼자서는 절대 할 수 없는 자위 방법이랍니다.




진공청소기 = 진공 청소기에 성기를 넣고서 스위치 ON을 누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흡입력이 무척 강렬해서 꽤 많은 남자들이 한다네요. 하지만 당신이 직접 그에게 해주기엔 그림이 조금 우습겠죠?


파스 = 일단 파스를 뜨거운 물에 2~3시간 담급니다. 냄새가 날아가면 성기에 붙여놓고 흔들면 그 느낌이 마치 여성의 질처럼 느껴진다고 합니다. 돈과 인내심이 무척 필요한 방법이죠.


바나나 = 바나나 껍질의 미끈한 느낌을 그대로 느끼게 되는 방법이죠. 안은 먹고 난 다음 껍질을 테이프고 붙이고[찢어짐 예방] 위 아래로 흔든 다나 뭐래나~ 전 안 해봐서 모릅니다.




그 외에 참외도 있고 페트병을 쓰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처럼 남자에게 자위는 섹스 이상의 강렬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기상천외한 방법이 등장하는 것이고요. 

하지만 이제 혼자 나두기보단 당신의 손길로 그를 달래 주길 바랍니다. 이런 방법보다 더 큰 만족을 줄 테니깐요

추천 0 비추천 0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