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970x90 (사용시 상단의 as-none 클래스 삭제)
액션

나의 3S 경험담

페이지 정보

작성자
  • 포인트선물
  • 이름으로 검색
    작성일-1-11-30 00:00 조회1,084회 댓글0건

    본문

    나의 3s 경험담(2)



    제가 그렇케 3S에 대한 첫 경험을 하고 3S나 스와핑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너무나 당연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때의 그 강력한 흥분감은 한번 경험한 사람이면 절대 잊어 버릴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3S나 스와핑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고 싶어 관련 책자나 인터넷등을 찾아 보았습니다. 다행히 NEW LIFE STYLE(번역판 제목은 정확치 않음)이라는 책이 나와 있더군요. 미국에서는 이미 100쌍중 1쌍이 이러한 섹스를 즐기고 있고 더 이상 스와핑이나 3s란 말을 사용하지 않고 NEW LIFE STYLE란 단어를 사용하고 하나의 섹스형태로 인정하고 받아 들이고 있습니다. 물론 비판의 여론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요.

    그리고 이책에 의하면 이러한 부부들은 정상(?)적인 부부들에 비해 이혼률은 절대적으로 낮다고 합니다. 경험 하신분들은 동의 하시겠지만 부부간의 사랑이나 이해 없이는 절대적으로 합의가 불가능합니다. 사실 부부간의 사이가 안 좋은데 누가 이런걸 해보자고 제의 하겠습니까? 그리고 인터넷을 찾아 보니까 마침 버터플라이란(명계남 출연) 스와핑에 관해 다룬 한국 영화가 나와 있어서 혼자 비디오방에서 보았습니다. 한 부부가 스와핑을 하게되는 과정을 그린 영화인데 섹스 장면 묘사는 별로 없고 주로 그러한 경험을 하게되는 부부의 심리적 변화과정을 묘사한 것인데 상당히 현실적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이러한 조사등을 통해 저도 제 아내와 한번 그러한 경험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첫번째 어떻케 제아내를 설득시킬까 하는것이고 , 두번? 이러한 경험을 네 스스로가 과연 받아 들일 수 있을까 하는것입니다. 남의 아내와 하는것과 제아내와 다른 남자가 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전혀 다른 문제 입니다. 하지만 그때 제 기억으로는 저보다 그남편이 훨씬 흥분감이 더한걸로 기억합니다. 아뭇튼 제 마음속에는 일단 한번정도는 경험해 보고 싶다는 욕망이 싹트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제 아내를 설득시켜 다른 사람을 초대해 비디오 방이나 노래방 같은데서 가벼운 스킨쉽 정도만을 경험해 보겠다는 결심을 하고 어떻케 아내를 설득 시킬까 하는 계획을 세우기 시작 했습니다.



    - 다음 편에는 아내를 설득시키는 과정과 경험(사실은 가벼운 스킨š˜)담에 대해 올리겠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